넷플릭스 미드 추천 60가지 시청률 1위를 달성한 역대급 드라마

넷플릭스 미드 추천 60가지 시청률 1위를 달성한 역대급 드라마


imgCaption0
넷플릭스 동영상 남한산성 출연진 평점 줄거리 후기


넷플릭스 동영상 남한산성 출연진 평점 줄거리 후기

“남한산성”은 대한민국 전쟁 영화로, 개봉한 시기에 따라 평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동일한 소재로 여러 작품이 나왔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좋은 평을 받았으며, OST 출연진들의 명연기가 극찬을 받으면서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작품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남한산성 영화는 Netflix에서도 관람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영화는 주화파 최명길과 척화파 김상헌의 대립을 다루며, 개인적으로는 주화파 최명길 의견에 가까워하며, 살아야 나라가 보존되는 것이 중요합니다.는 것을 생각합니다.

기존에 영화관에서 봤었지만 아직 못보신 분들은 넷플릭스에 시청 추천합니다. 김훈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황동혁 감독의 블록버스터 대한민국 사극물로, 사실상 있었던 이전 속 병자호란 당시 삼전도의 굴욕을 맞이하기 까지의 그 설명을 그립니다.

남한산성?

혹시 남한산성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역사적인 문서를 찾아봤습니다. 남한산성은 서울에서 동남쪽으로 약 24km 떨어진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면 산성리에 위치해 있는 유무족하지 입니다. 해발 500m가 넘는 곳에 자리 잡은 산성으로 성곽의 전체적 길이는 12.4km입니다. 1621년 후금의 침입을 막기 위해 석성으로 개축하였지만, 후금의 위협이 커지면서 1624년부터 축성되어 1626년에 완공되었습니다. 병자호란 이후 여러 차례의 증축을 거쳐 현재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고, 1971년 3월 17일 경기도립공원으로 지정되었으며, 2014년도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되었습니다.

베놈

평점: 8.24 출연배우: 톰 하디, 미셸 윌리엄스, 리즈 아메드, 제니 슬레이트

줄거리: 진실을 위해서라면 신체를 사리지 않는 정의로운 열혈 기자 에디 브록 거대 기업 일상생활 파운데이션의 뒤를 쫓던 이 작성자는 이들의 사무실에 잠입했다가 실험실에서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기습 공격을 받게 됩니다. 심비오트와 공생하게 된 에디 브록은 마침내 한층 강력한 베놈으로 거듭나고, 악한 존재만을 상대하려는 에디 브록의 의지와 다르게 베놈은 난폭한 힘을 주체하지 못하는데.. 한줄평: 평소 최애하는 스파이더맨의 최고 빌런이라고 해서 솔직히 예상 안하고 봤는데, 스파이더맨보다.

더 재밌었다. 베놈과 에디의 협력이 어디까지일지 궁금해진다.

1승리호

평점: 7.80 출연배우: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줄거리: 2092년, 지구는 병들고 우주 위성궤도에 인류의 새로운 보금자리인 UTS가 만들어졌다. 돈 되는 일이라면, 뭐든 하는 조종사 태호(송중기) 과거, 우주 해적단을 이끌었던 장선장(김태리) 갱단 두목이었지만 이제는 기관사가 된 타이거 박(진선규) 평생 이루고 싶은 꿈을 가진 작살잡이 로봇 업동이(유해진). 이들은 우주 쓰레기를 주워 돈을 버는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입니다.

기댈 곳 없는 낙오자 넷. 그들이 천짙은 인간형 로봇을 손에 넣는다. 때가 왔다, 대담한 거래를 개시한다! 한줄평: 혼자 미국인들만 지구를 구하는 할리우드 판 우주 SF에 시원하게 사이다를 부어주는 영화였습니다. 사실 큰 예상 안했는데 배우들 연기 구멍도 없고 스토리도 탄탄하고 짜임새 있어서 좋았다.

동영상 남한산성 단역 정보

동영상 남한산성에서 명활약을 한 주연 배우들 뿐만 아니라 단역으로도 씬스틸을 하신 배우들이 많습니다. 지금은 대배우로 성장하신 분들도 있고 미래의 작품에서 잘 생긴 작품들을 보여주실 분들도 많습니다.

동영상 남한산성에 단역으로 참여하신 배우들은 허성태, 김법래, 조아인, 진선규, 유순웅, 송형수, 강덕중, 김난희, 정기욱, 최희도, 윤세웅, 박지일, 최종률, 문창길, 김서현, 김중기, 신기준, 곽자형, 박노식, 곽민호, 하수호 배우가 있습니다.

후기

”엄마, 우린 누구로부터 도망쳤던 건가요?”에서 엄마의 사랑은, 방식이 다를 뿐 또 다른 사랑이라고 할 수 있을까?가식 영혼인 주변 사람들로부터 딸을 보호하고 싶은 엄마, 딸을 위하는 마음이라는 포장으로 살인까지 저지르는 엄마의 광기를 우리는 어디까지 이해해야 하는 걸까. 자신은 받지 못한 사랑을, 오히려 학대에 가까운 취급을 받은 자신과 다르게 딸에게 무한한 사랑을 주고 싶었던 엄마. 딸 밤비에게 모양만 다를 뿐 다른 방식의 학대로 이어진 건 아닌지.딸 밤비 그리고 살인자로 만든 건 ”엄마” 일 것입니다.

죽은 엄마를 뒤로 하고 인파 속으로 사라진 밤비는,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살아갈지 궁금해진다.

1 thought on “넷플릭스 미드 추천 60가지 시청률 1위를 달성한 역대급 드라마”

Comments are closed.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