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28일 (금) 띠별 운세
계묘년운세 그래서 집을 구해서 이사를 할 때는 이사택일하여 좋은 날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 좋은 날을 잘 선택했을지라도 이사방위를 잘 못 정할 경우에는 처음에는 좋아 보이나 나중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그 해에 이사하기 좋은 방향을 결정하는 것도 꽤나 중요합니다.고 여겨집니다. 예로부터 이사를 할 때는 대장군방위와 삼살방을 피해 왔는데 저는 이런 이상방위 이론보다. 더 사리에 맞는 구성학에 따른 방위이론을 참고하고 있습니다. 구성학은 주역의 낙서이론에서 파생된 원리로서 지금까지 임상해 본 결과 구성학의 이론이 꽤나 타당성을 가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Contents
( 40,52,64,76,88,00 년생 )
물질적으로 상당한 바 있는 이익이 따르는 하루이군요. 대체로 물건을 사는 일에 길한 운이 작용하네요. 거래에 대한 내용은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기 때문 바쁘게 움직이세요. 2000 말다툼이 예상되니 애인과의 만남은 내일로 미루는 것이 상책이군요. 상대의 감정을 헤아리기엔 역부족인 나! 누군가의 조언이 필요하군요. 친구나 선배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겠네요. 1988 바쁘다는 핑계는 소용없어요. 오늘만큼은 나의 가족에게 최선을 다해 보세요. 애정 있는 사람들과의 시간이 무엇보다.
4.
테슬라가 호주 자동차 산업을 대표하는 최고 기관인 연방자동차산업회의(FCAI)의 이홈페이지 의석을 확보했습니다. 마쓰다. 오스트레일리아의 상무이사 비네쉬 빈디(Vinesh Bhindi)가 도요타 오스트레일리아의 매튜 칼라초르(Matthew Callachor)를 대신하여 의장을 맡게 되었습니다. 이사회에는 다른 저명한 자동차 기업 대표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테슬라 호주 및 뉴질랜드 지사장인 톰 드류가 FCAI 이사회에 합류한 것은 호주 자동차 시장에서 테슬라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테슬라는 현재 호주에서 가장 적지않게 판매되는 electric vehicle 브랜드이며 호주 electric vehicle 시장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어요.
미국 대형 IB의 성향 분류를 참고하면 2022년 FOMC 투표위원 12인의 성향 구성은 ”매파 6명, 중도 5명, 비둘기파 1명”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7명의 당연직 연준 이사의 경우 파월 의장을 포함하여 3명이 매파, 마이클 바 부의장을 비롯하여 3명이 중도, 레이얼 브레이너드 부의장이 비둘기파로 뽑히고 있습니다. 지역 연은 의장 가운데에서는 메스터, 불러드, 조지 의장이 매파로 분류되어 존 윌리엄스 뉴욕 연은 총재와 콜린스 보스턴 총재가 중도파로 분류됩니다.
2023 FOMC 투표 위원의 구성은 매파 4명, 중도 7명, 비둘기 1명으로 중도파가 다수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새로 투표권을 행사하게 되는 지역 연은 의장 중 카시카리를 제외하면 모두 중도적 발언을 한 이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2023 FOMC 위원 구성의 변화로 향후 비둘기파 목소리가 더 커질 수 있다는 전망 섞인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 연준은 최종 기준금리 중윗값은 5.0~5.25%이며 파월 의장은 2023년 내에는 기준 금리의 인하를 고려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다만 중도파 혹은 비둘기파의 목소리가 많아질 경우 이와 같은 기조가 다소 완화될 수 있다는 것이 시장의 기대입니다. 그런데 제롬 파월 의장의 매파적 성향이 워낙 강하며 최근에 12월 FOMC에서 총체적 위원 19명 중 17명이 최종금리를 5% 이상으로 추측하는 등의 배경으로 보시면 급작스런 변화는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롭게 투표권을 갖게 된 위원들 중에서도 2022년 12월 FOMC의 결과에 아주 상반되는 의견을 가진 인원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신청 계기
작년에 대학습자 취업사관학교를 하면서 경북테크노파크에서 진행하는 크리에이터 설명을 알게 되었습니다. 취업사관학교에서는 경북테크노파크와 협업해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제대기오염 주었고, 나 역시 이방 외국어 및 글로벌함양 프로젝트에 참여해 TOEIC SPEAKING을 공부했다. 그래서 취업사관학교에서도 모닝 취업 정보를 제공할 때 취업에 이롭게 하는 경북테크노파크의 프로그램도 제공하곤 했다. 워낙 많은 정보들과 카드뉴스를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서 그냥 넘어갈 때도 많았는데 포스터에서 인상적인 크리에이터가 보였습니다.
바로 2018년 1기 교육생 출신 크리에이터 유이즈님입니다. 뷰티, 패션, 일상생활 등 브이로그를 컨텐츠로 하는 분인데 (// 학습자 3주차에서 나름 배운대로 지금 분석해보자면 //) 이십대 여성 타켓층의 자취, 다이어트, 메이크업, 일상생활 등으로 보입니다.
관련 FAQ 항상 묻는 질문
40,52,64,76,88,00 년생 )
물질적으로 상당한 바 있는 이익이 따르는 하루이군요.
4
테슬라가 호주 자동차 산업을 대표하는 최고 기관인 연방자동차산업회의(FCAI)의 이홈페이지 의석을 확보했습니다.
신청 계기
작년에 대학습자 취업사관학교를 하면서 경북테크노파크에서 진행하는 크리에이터 설명을 알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