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22 GOS 이슈 터질 게 터졌다
스마트폰을 사용합니다. 부주의로 인해 액정이 고장 나거나 파손되었을 경우 수리나 교체 없이 계속 사용하다가 만약 더 큰 균열이 발생한다면 훨씬 많은 수리비용을 지불해야만 되는 불상사가 생길 있습니다. 그러므로, 되도록이면 빠른 시일 안에 액정 수리 및 교체를 하여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갤럭시폰 사용자들을 위해 삼성전자서비스 AS센터에서 안내하고 있는 핸드폰 액정수리 및 교체 비용과 수리기간 등에 관해 세밀히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Contents
0. 자가수리 들어가기 전 주의해야할 사항 및 구입 장소
시간이 없어서 서비스센터를 정말 방문하기 힘들 경우, 아니면 스스로가 취미 삼아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사실 자가 수리를 비추천합니다. 금액적인 면에서 공임비를 아낄 수 있지만, 실수로 다른 부품의 손상 등의 문제가 생길 경우에는 유상 수리 처리해야 하므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방수, 방진 기능이 있는 경우에 자가 수리 해서는 기능을 보증받을 수 없습니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아래 설명드리는 모든 설명과 부품은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2 자급제
공시지원금을 통해 구매를 하는 경우에는 고가의 요금제나 약정에 되어 부담이 존재합니다. 그런분들은 을 추천드립니다. 자급제란 통신사를 거치지 않고 휴대폰을 개통하는 방법을 칭합니다.
고가의 요금제를 사용해야해야만 되는 조건은 없지만 단말기 가격을 온전히 전액 지출을 해야 해야만 되는 단점은 있지만 해당 문제점은 신용카드 할부를 통해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삼성전자가 할 수 있는 해결책은 무엇일까.
제가 볼 때는 한 가지 방법밖에 없습니다. 전면 리콜입니다. 국내 사람들이야 이런 문제 터져도 쓸 사람 있을 겁니다. 하지만 해외는 다릅니다. 한번 비윤리적인 기업으로 찍히면 답 없습니다. 이미 소비자 모르게 성능 제한시킨 게 걸렸습니다. 긱벤치에서 내려갈 정도니까요. 그냥 유야무야 넘어갈 수 있는 수준은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보상을 해야겠죠. 가장 좋은 방법은 이제 삼성은 스마트폰에서 손 떼야합니다.
원가절감을 이유로 불안정한 폰을 만드는 기업 이미지로 박혔습니다.
갤럭시S22 게임 최적화 강제하는 GOS란?
삼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 스마트폰과 태블릿에는 기존에도 게임 옵티마이징 서비스GOS, Game Optimizing Service라는 애플리케이션이 기초 탑재되어 있었습니다. 게임으로 인식되는 앱이 켜지면 기기의 과도하게 발열과 배터리 사용을 막기 위해 자동적으로 GOS가 활성화되어 초당 프레임수나 스크린 해상도를 낮추는 등 기기의 성능을 떨어뜨리게 만든 겁니다.
사안은 예전에는 GOS를 비활성화할 수 있는 유료 앱을 다운받아 이용하는 등 GOS를 우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었던 반면, 이번 갤럭시S22 / 갤럭시탭 S8 시리즈 출시와 함께 One UI 4.0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모든 GOS 우회방법을 막아버린 겁니다.
갤럭시 s22 카메라
갤럭시 s22 카메라는 후면에 3개의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5000만 화소의 광각 카메라와 1200만화소의 초광각 카메라, 1000만 화소로 3배 광학 줌 기능을 가진 원거리 카메라 기능이 있고, 1000만화소의 전면 카메라로 인생 셀카샷을 찍을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스페이스 줌 자동프레이밍 디렉터스 뷰 싱글 테이크 광학줌이란? 재미없는 확대가 아니라 현실 모습 그대로 3배를 당겨서 찍어 화질 저하가 없는 카메라 기능입니다.
쉽게 말해 멀리 있는 피사체를 확관해 찍다보시면 깨지는 경우가 있지만 광학줌은 있는 그대로를 당기기 때문에 피사제가 현실 가까이서 있는것처럼 느낄 수 있는 기능입니다.
갤럭시 S22의 단점은?
나열을 해보니 갤럭시 S22는 장점보다. 단점이 많은 모델로 개인적으로 평가가 되는 제품이긴 하나, 무난하게 사용하기에는 갤럭시만한 제품은 또 없습니다.는 것이 한국 실정이기는 합니다. 한두 달 뒤면 갤럭시 S23을 만나볼 수 있을 텐데 이러한 단점 부분들이 보완되어 출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내년 2월 갤럭시 S23을 손에 넣게 되면 다시 한번 새 물건 리뷰를 공유드리겠습니다.
약해진 진동: 전작인 갤럭시 S21에 비해 진동 세기가 약해진 부분이 꽤나 불편합니다.
몸에 어느 정도 달라붙는 바지 주머니에서도 진동이 느껴지지 않아 전화를 놓치기 일쑤였습니다. 사실 진동이 진동 그 자체가 아닌 진동이 울리는 소리로써 인식을 하는 부분도 있었으나 갤럭시 S22는 진동의 소리를 조용한 곳에 있을 때도 듣기 힘들 정도로 진동이 약한 불편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0 자가수리 들어가기 전 주의해야할 사항 및 구입
시간이 없어서 서비스센터를 정말 방문하기 힘들 경우, 아니면 스스로가 취미 삼아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사실 자가 수리를 비추천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s22 자급제
공시지원금을 통해 구매를 하는 경우에는 고가의 요금제나 약정에 되어 부담이 존재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삼성전자가 할 수 있는 해결책은
제가 볼 때는 한 가지 방법밖에 없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